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정보와 지식의 클라우드/엔터테인먼트

블랙위도우 개봉(줄거리)-스칼렛 요한슨

by Daily Thanks 2021. 6. 24.
반응형

블랙위도우 개봉(줄거리)-스칼렛 요한슨

드디어 마블 스튜디오의 블랙위도우를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2020년에 개봉 예정이었지만 코로나로 인해 2차례 연기된 끝에 2021년 7월 7일(수) 오후 5시에 전 세계 동시 개봉을 하게 되었습니다. 2019년 5월에 노르웨이 서쪽의 작고 아름다운 마을인 순뫼레의 새뵈에서 촬영이 시작하였고 곧이어 영국의 파인우드 스튜디오에서도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블랙위도우의 감독은 오스트레일리아의 영화감독이자 영화 각본가인 케이트 쇼틀랜드가 맡았으며 주인공은 스칼렛 요한슨입니다. 스칼렛 요한슨은 10살 때인 1994년에 '노스'라는 영화를 통해 데뷔를 했고 지금은 세계적인 명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녀는 어벤져스에서 블랙위도우로 출연해서 많은 인기를 끌었지만 개인적으로는 2005년의 아일랜드, 목소리만 출연한 HER 등의 영화가 블랙위도우 못지않게 기억에 많이 남아 있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여배우로도 불리고 연기를 정말 잘하는 명품 배우로서도 알려져 있고 외모 못지 않게 목소리 역시 매우 섹시한 느낌의 캐릭터를 가진 배우입니다.

블랙위도우 포스터

어벤져스의 여성 히어로인 나타샤 로마노프(스칼렛 요한슨-블랙위도우)는 자신의 과거와 연결된 레드룸의 거대한 음모와 실체를 깨닫게 되고 다양한 무술과 장비를 이용하여 상대의 능력을 카피하여 공격하는 빌런 '태스크마스터'와 새로운 위도우들의 위협에 맞서게 됩니다. 나타샤는 스파이로 활동했던 자신의 과거와 어벤져스 멤버가 되기 전에 함께했던 동료들과 대결해야 하는 상황을 마주하면서 "세상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지, 아니면 자신으로 살지"라는 한번쯤은 우리가 생각해야 할 메시지를 주기도 합니다. 레드룸은 마블의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등장하는 아카데미인데, 젊고 미성년자인 여성들을 유괴하여 고도의 훈련을 통해 세뇌하고 암살자로 만드는 기관으로 나타샤 로마노프와 옐레나 벨로바, 멜리나 보스토코프가 훈련을 받은 곳 입니다. 블랙위도우는 그동안의 출연 영화에서 알려지지 않았던 숨겨진 이야기들을 담고 있고 공중을 오가는 역대급 스케일, 부다페스트에서 펼쳐지는 화려한 카체이싱과 다양한 액션이 많아서 돌비 사운드의 현장감이 생생한 스펙터클한 영화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영화 블랙위도우는 '캡틴아메리카:시빌워'와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사이의 시간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되어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출연할 것이라는 이야기도 있는데요, 정말 영화에 나온다면 언제, 어떤 모습으로 등장할지 영화를 보는 내내 기대가 되는 또 하나의 즐길 거리가 될 것 같습니다. 다행히 아이언맨과 블랙위도우가 모두 죽음을 맞이한 '어벤져스:엔드게임' 이전의 영화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이번 영화에 나오는 것은 이상할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올여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블랙위도우가 코로나로 인해 개봉 일정이 연기되어 이제 개봉하게 되었지만 많은 팬에게 즐거움을 주고 마블스튜디오의 다양한 신작 영화를 하루빨리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