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의 정보와 지식의 클라우드/엔터테인먼트

이승윤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 발표

by Daily Thanks 2021. 6. 19.
반응형

이승윤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 발표

요즘 가장 핫한 가수이자 엔터테이너인 이승윤이 드디어 6월 22일 저녁 6시에 신곡을 발표합니다. 2020년 9월에 영웅 수집가 솔로 앨범 이후 약 9개월여 만에 발표하는 이번 신곡은 중독성 높은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밴드 사운드가 특징인 노래라고 합니다. 특히 이승윤의 팬들이 가장 좋아했던 곡을 편곡했다고 하니 어떤 노래일지 매우 궁금합니다. 그리고 이번 신곡은 해체를 선언한 밴드 알라리깡숑 멤버들이 함께 참여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해체 이후 알라리깡숑 멤버들의 멋진 무대도 기대합니다. 이승윤도 밴드 해체는 무척 아쉽겠지만 많은 팬들의 기대대로 솔로 뮤지션으로서의 새 출발을 축하하며 한 단계 더 성숙한 뮤지션이 되기를 응원합니다.

이승윤

이승윤의 노래를 들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주 묘한 매력이 있는 노래들이라 할 수 있는데요. 서태지와 아이들의 신선함과 독특한 매력, 산울림 밴드의 꾸밈없고 순수한 매력,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의 시대를 초월한 포크송 보이스의 매력, 신해철의 웅장하고 역동적인 매력, 이승철의 천재적인 슈퍼스타 매력을 모두 갖춘 이승윤의 노래 중에서  2013년 5월에 발표한 솔로 앨범에 있는 '오늘도'와 '오늘도' 앞 소절 간주가 비슷한 팝송을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노래 스타일은 전혀 다르지만 묘하게 앞부분이 비슷하여 여러 번 듣다 보니 같은 느낌의 노래처럼 들리기도 하고 여러분도 아실만한 곡이라서 오랜만에 한번 들어보셔도 좋은 곡이라 생각합니다. 이승윤의 '오늘도'와 함께 소개해 드릴 곡은 바로 영국의 세계적인 팝스타 조지 마이클의 'Faith'입니다. 이 노래는 조지 마이클이 세계적인 듀오 그룹 'Wham'을 떠나 1987년 10월에 발표한 첫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이었습니다. 1988년에는 그래미 어워즈에서 올해의 앨범상을 받는 등 엄청난 인기를 누렸습니다. 아쉽게도 조지 마이클은 12월 25일 크리스마스에 세상을 떠나 지금은 그의 라이브를 들을 수 있는 기회는 없지만 크리스마스 때만 되면 들려오는 'Last Christmas'와 여전히 라디오에서 가끔 흘러나오는 'Faith'를 들으며 그를 추억해 봅니다. 

오늘은 이승윤의 신곡에 앞서 이승윤의 '오늘도', 조지 마이클의 'Faith'를 함께 들어보시기를 추천해 드립니다.

조지 마이클 Faith 뮤직비디오

이승윤 '오늘도' https://www.youtube.com/watch?v=80mSvDUM8E8와 조지 마이클의 'Faith' https://www.youtube.com/watch?v=6Cs3Pvmmv0E 뮤직비디오 입니다.

 

들으면 들을수록, 보면 볼수록 새롭고 신선한 매력을 가진 이승윤의 신곡 "들려주고 싶었던"의 발표는 2021년 6월 22일(화) 저녁 6시에 11번가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됩니다. 노래를 통해 많은 사람에게 기쁨과 감동을 주는 가수가 되기를 다시 한번 기대합니다.

이승윤 신곡 티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